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구글 애드센스 PIN 짱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1. 08:43

    안녕하세요. 평범한 회사원입니다.


    >


    한국은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.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. 캐나다는 폭설이 내렸는데 지금은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어요. 정말 못 잡겠네요. 어쨌든 오늘은 구글 아이드 센스의 최종 단계에 대해 알려 줄 생각이다.먼저 제가 설명할 것은 블로그를 위한 구글아이드센스입니다. 유튜브의 수익창출 조건과는 다릅니다.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후 선전을 통한 수익 창출을 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수익이$10달러가 넘어 가면 핀(PIN)번호를 우편으로 거주지 주소로 배송이 있습니다.


    이것은 괜찮아 확인을 위한 마지막 단계입니다. 그리고, 오핸시 즉석우편으로 받았습니다. 배송된 지 2주 만에 받은 것 같습니다.


    >


    하하하하하 ; 드디어 자신의 통장으로 이체된다는 뜻이다. 우하하하하~^^)/ 이렇게 편지를 열어 보면 6자리 숫자가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이 숫자를 아이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늦지 않습니다.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3회 이상 틀릴 경우 선전 방송이 중단되므로 유의해서 입력하세요.  저는 백번 확인하고 입력했어요. 쿠쿠쿠


    >


    자,이렇게입력하면모든것이끝납니다. 이제 본격적으로 수익 창출하고$1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생기면 통장에 입금이 됩니다. 저는 아직 지급 기준액에 미달하여 입금 은행을 입력하지 못했지만, 곧 기준 금액에 도달할 것 같습니다.김 1번 즐거운 하루 되시고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대 부탁 드립니다.이상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